팅커벨2287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0
베이글과 같이 먹은 카페라떼에요.
커피의 진한 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요. 고소함과 쌉싸름함의 맛이 맛있어요.
커피의 은은한 향이 입안에 오래 남고 우유의 고소한 맛이 잘 느껴져요.
디저트와함께 아이스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