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0
점심때 양념 돼지갈비를 먹었습니다. 양념돼지갈비는 너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단위여서 너무 맛있게 많이 먹었고요.ㅋㅋ 고기를 열심히 구워서 입에 쏙쏙 넣었더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냉동 갈비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