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0
채 썬 양배추를 소복하게 담아낸 신선한 샐러드입니다 아삭아삭하고 부드러운 양배추의 식감이 잘 살아있으며 그 위에 주황빛의 크리미한 드레싱이 듬뿍 얹어져 있습니다 드레싱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감칠맛이 담백한 채소와 어우러져 입맛을 기분 좋게 돋우어 줍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 식전에 가볍게 즐기기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579kcal
해키키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4.9(리뷰 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