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길동우동의 가장 기본메뉴에요. 쫄깃탱글한 면발에 깊고 진한 가쓰오부시 국물이 배어들어 한 입 먹는 순간 감탄 나와요. 기본메뉴인데도 전혀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메뉴에요. 오뎅이 식감을 더해주고요. 더운날씨에 에어컨 빵방한데서 속을 뜨끈하게 채워주는 최고의 한 그릇!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