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광동 광동 밀싹 보리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광동 광동 밀싹 보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밀싹보리차를 마셨다.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 하루 동안 편안하게 마시기 좋았다. 은은하게 퍼지는 보리 향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밀싹의 영양까지 더해져서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차였다. 따뜻하게 한 잔 마시니 기분도 차분하고 상쾌해지는 느낌이었다.
#일반식 #간식

1잔(500ml)
0kcal
광동광동 밀싹 보리차
5.0(리뷰 21개)
·식단기록24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