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GS25 강된장 비빔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GS25 강된장 비빔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8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0
날이 더워질수록 비빔밥을 주로 먹게되는데 특히 강된장을 아주 좋아해서 오늘점심도 강된장비빔밥을 메뉴로 정했습니다 집된장에 호박 버섯 무 채썰어 된장에 넣고 뿍 끓인후 오이무침 게맛살 겨자 식초무침에 점심을 먹으니 진수성찬이 따로 없고 넘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7g)
354kcal
GS25강된장 비빔김밥
4.3(리뷰 4개)
·식단기록1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