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334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334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334
리뷰10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11
토마토 스파게티는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의 풍미가 면에 고르게 배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다. 잘 익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면발은 쫄깃하고 부드러워 식감이 좋다. 마늘과 허브의 향이 더해져 풍미가 깊고, 치즈를 곁들이면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다. 한입 먹을수록 감칠맛이 살아나며 느끼하지 않아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파스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