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ㄹ님의 다도락 닭가슴살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랄ㄹ님의 다도락 닭가슴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랄ㄹ
리뷰2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1
구운 야채와 닭고기가 들어간 김밥이다. 피망, 느타리버섯, 호박이 들어있다. 계란말이도 꽤 크게 썰려 들어있다. 닭가슴살은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다. 닭가슴살치고 퍽퍽하지 않아 먹기 좋다. 구운 야채의 풍미가 좋다. 채즙이 닭고기랑 잘 어울린다.
#일반식 #아침

1인분(0)
399kcal
다도락닭가슴살김밥
4.8(리뷰 8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