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2
나물비빔밥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참나물, 무생채, 곤드레나물, 상추에 계란 후라이까지 함께 비벼서 먹었습니다. 오뚜기에서 나온 비빔장을 함께 넣고 들기름으로 마무리를 했는데, 정말 맛이 좋네요. 맵찔이인 저도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