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쏘미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쏘미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쏘미
리뷰7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3
그냥 먹어도 맛있는 햄버거를 아침도 못먹고 열심히 일하다가 늦은 점심으로 먹으니 더 꿀맛이에요
달콤한 버거 안좋아하는데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는 어릴때부터 먹던 추억의맛이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