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559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55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559
리뷰7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국물이 너무나 깔끔하면서도 담백하고 시원하고 면발도 밀가루 냄새도 않나고 쫄깃하면서 자꾸나 땡기는 맛이에요 떡과 유부 토핑도 같이 곁들어 먹어도 맛있고 사이드에 나온 초밥을 중간에 먹으면 새콤해서 담백함과 잘 어울리고 치킨하고
도 먹어도 꿀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