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GC녹십자 감자샐러드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GC녹십자 감자샐러드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아침에 가볍게 GC녹십자 감자샐러드샌드위치랑 두유랑 같이 먹어봣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적절히 담백해서 맛나게 먹을수 잇어 좋도라구요. 샐러드도 소스가 뷰드러운 맛이라 아이들한테도 아침에 간단리 먹이기에도 좋은거 같앗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43g)
324kcal
GC녹십자감자샐러드샌드위치
4.7(리뷰 7개)
·식단기록10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