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하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오늘은 저녁에 친구가집에왔는데 트러풀하몽 크래커을사왔다 간식으로 트러플 하몽 크레커 먹으면서 이런 저런 사는 예기 해가며서 크래커을 먹었다 이크레커는 달지안고 짭조름 하면서 고소해서 맛이있었다 친구가 맛난크래커 사와조서 고마윘습니다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