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2
농심 라면 사발면을 먹었다. 따뜻한 물을 부어 익힌 면발과 감칠맛 나는 국물이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바쁜 시간에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 좋았고, 익숙하고 친근한 라면 맛이 생각나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었다. 따뜻한 국물 한 입에 속도 편안해지고 든든하게 먹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