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몽님의 탄단지 통 닭가슴살 깻잎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인몽님의 탄단지 통 닭가슴살 깻잎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인몽
리뷰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3
우리지역에서 매우 유명한 통닭집에서 포장해 온 가마솥 통닭입니다. 기름이 쏙 빠져서 통닭의 모든 부위가 바삭바삭하고, 덤으로 대여섯 개를 얹어 주는 근위도 고소하게 맛이 좋습니다. 매콤한 겨자 소스나와 달콤한 소스에 찍어 먹거나 양념소금에 찍어 먹어으면 그 맛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탄단지통 닭가슴살 깻잎맛
4.9(리뷰 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