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3
오징어짬뽕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토요일이 되면 운동 끝나고 라면이 땡기는데, 오징어짬뽕 라면에 찹치김밥 한줄이면 세상을 다 가진 듯 합니다. 다이어트 하다가 가끔 치팅데이때 컵라면 작은걸로 하나 먹으면 세상의 모든 맛이 다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