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13
노란 속살과 자줏빛 껍질이 그대로 살아있어 시각적으로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채반 위에서 기름기가 적당히 빠져 눅눅하지 않고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고구마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잘 느껴집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입이 심심할 때 건강한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는 매력적인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