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ckgk3196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ckgk3196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ckgk3196
리뷰1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오늘은 점심으로 김을 구워서 간장에
찍어서 밥먹었네요^^
밥과 김만 있으면 해결되니 너무좋네요
구운김이라 더 고소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ckckgk3196
리뷰168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