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농심 라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3
농심 신라면이 라면 중에 1위 판매율이래여 오랜만에 신라면 끓여먹엇더니 너무 맵더라구야! 신라면에 들어잇는 버섯이 진짜 크고 맛잇는거 같아여! 출출할때 야식으로 끓여먹으면 스트레스 풀려여! 제일 맛잇는건 아무것도 넣지말고 깔끔하게 끓여먹는것 같아여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