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1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친구와 함께 간 식당에서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해 먹었어요. 잘 볶은 다진 고기에 새콤한 토마토 소스를 넣어 풍미를 더한 맛이 좋았어요. 면도 잘 익어서 소스를 듬뿍 얹고 포크로 돌려 쏙 한 입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간만에 수다도 실컷 떨고 스파게티 한 접시에도 행복했던 학창시절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