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련꽃향기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목련꽃향기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목련꽃향기
리뷰34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짬뽕
라면을 먹어 보았습니다
해물과 채소를 우려낸 듯한 진한 국물 맛~
칼칼하면서도 깔끔하게 매운 맛~
쫄깃한 면발과 잘 어울림~
오징어 풍미가 국물에 녹아 있어 해물짬뽕
느낌을 충분히 살려준 맛~
매운 걸 못 드시는 분께는 비 추천~
국물 나트륨 함량이 높은 편이라 과다 섭취
주의하시면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