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미트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점심때 미트볼을 시켜먹었습니다.
앙증맞은 한입사이즈로 포크로 콕 찍어서 먹으니 먹기가 너무 편했고 초록색 야채가 같이 들어가니 색깔도 보기가 좋은게 구성도 아주 좋았네요.
매시포테이토도 사이드로 같이 나왔는데 아주 부드럽고 고소한게 미트볼이랑 잘 어울렸네요.
#일반식 #점심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