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NY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ILOVENY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LOVENY
리뷰6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3
우동.
오늘의 점심은 우동 맛집.
가족과 같이 점심을 먹으러 들렸어요.
이 우동 가게에서는 가장 기본적이 우동을 가케우동이라고 불러요.
담백하고 훈제향 가득한 국물 맛의 기본 우동이예요.
우동면, 육수, 쪽파, 튀김 등이 들어가있어요.
면은 정말 탱글&쫄깃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