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님의 사과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님의 사과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
리뷰369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6.14
사과잼은 사과를 설탕과 함께 졸여 만든 달콤한 가공식품이다. 사과의 풍부한 향과 자연스러운 산미가 특징이며, 빵이나 크래커에 발라 먹거나 요거트·디저트의 재료로 활용된다. 보관성이 비교적 좋고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일부 남아 있지만, 당분 함량이 높아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좋다. 신선한 사과의 맛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g)
50kcal
사과잼
4.9(리뷰 27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