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노란꽃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3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4
비도 오고 얼큰한 생각이 나서 오징어 짬뽕을
끊여 먹었습니다
해물향이 나면서 육수도 해물 맛에 칼칼하고
시원해서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였습니다
면도 쫄깃하고 구수한 기름 향이 제 입에
딱 이였네요
마지막 국물에 밥 말아 먹으니 포만감이 꽉
차 올라 든든한 점심 한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