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무인양품 조미오징어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무인양품 조미오징어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8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6.14
조미오징어포가 적당히 매콤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처음에는 달콤한 감칠맛이 느껴지고, 씹을수록 은은한 매운맛이 올라와 질리지 않습니다. 식감도 쫄깃하고 부드러워 간식으로 먹기 좋으며, 맥주 안주나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기기에도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g)
54kcal
무인양품조미오징어포
4.8(리뷰 25개)
·식단기록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