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쏭블리님의 팟타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쏭쏭블리님의 팟타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쏭쏭블리
리뷰5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14
팟타이 해먹었어요 올리브오일 팬에 두르고 양파 볶고 계란스크램블도 해줘요 미리 해동해둔 해물도 볶아요 찬물에 불려준 쌀국수 면이랑 굴소스 알룰로스 멸치액젓 다진마늘 식초 물 넣고 만든 소스 넣어서 센불로 빨리 볶아요 마지막에 숙주 넣고 마무리하면 끝이에요~ 진짜 강추!
#일반식 #저녁

100g(100g)
170kcal
팟타이
4.9(리뷰 21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