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학원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학원
리뷰1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5
가족 외식으로 만두 전골을 먹었다
굴림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넣은후 숙주나물과 소고기를 넣은후 육수를 부어 끓인것이다
국물은 시원하고 맛이 있었으며 고기만두는 피는앏고 속은 고기로 꽉차고 퍽뻑했지만 맛이있었고 김치만두는 부드랍고 맛이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4.9(리뷰 17개)
·식단기록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