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5
일본여행중에 먹은 나베우동이에요. 맛집이라해서 기대했는데 면은 쫄깃하기보단 툭툭 끊어지는 질감이었고 유부초밥도 평범했지만 메뉴자체가 평범한 메뉴라서 그런가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우동국물은 딱 알맞게 간되어있고 뜨끈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