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23
오늘 점심은 뜨끈한 대파라면을 끓여 봤습니다.
역시 대파는 어디에 넣어도 잘 어울리고 맛있네요.
요즘 대파 너무 비싸서 세일할때 사서 쟁여뒀다 쓰니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475kcal
세븐일레븐대파라면
4.8(리뷰 28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