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롯데 닭가슴살 소세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롯데 닭가슴살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5
소세지를 워낙 좋아하는데 닭가슴살소세지는 칼로리도낮고 담백해서 아주 맛있습니다. 야채맛으로 먹었는데 아침에 먹으니까 든든하고 좋아요. 살이 통통하게 꽉차있고 육즙이 나와서 부드럽게 맛있네요. 전자렌지에 잠깐만 돌리면되니까 간식으로 부담없이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g)
50kcal
롯데닭가슴살 소세지
5.0(리뷰 2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