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5
오늘점심은 닭강정을ㅈ만들어먹었어요
닭가슴살로만들었어요 닭가슴살을퇴김가루에무쳐 기름에되겨소스에 무쳤어요 소스는샀어요
그래도너무맛있어요 기름도깨끝하고사는것보다는건강에도좋은거같아요 손자도엄쩡좋아해요 바삭바삭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34kcal
로만닭강정
5.0(리뷰 51개)
·식단기록44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