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29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5
오늘은 밖에 나가가지고 강가 근처에서 햄버거를 먹었거든. 햄버거 세트 사다가 그 강가에서 분위기 좋게 먹었는데 바람도 선선하고 날씨도 좋고 다만 어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좀 눅눅하긴 했지만 그래도 되게 맛있더라고. 역시 음식은 분위기가 최고야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