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jjj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jjj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jjj
리뷰16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6
유부조림은 반찬으로 만들어 먹기 정말 간편해요. 간장 설탕 식초 물 섞어 졸이면 그만. 정말 간편하고 식물성 단백질 다이어트 식품원하시는 분이면 딱인 반찬. 만드는데 진짜 5분도 안걸려요. 이렇게 졸여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김밥에 넣어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