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미자언니네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미자언니네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67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6
전복 내장을 아낌없이 넣어 끓여내어 빛깔이 아주 진하고 깊은 풍미가 느껴집니다 그 위에 큼직하게 썰어낸 전복 고명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 씹는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을 것 같네요 밥알도 뭉개지지 않고 부드럽게 퍼져서 먹기 편해 보이며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참기름 향이 입안을 부드럽게 감쌀 듯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바다의 감칠맛이 진하게 배어있어 든든한 보양식으로 훌륭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미자언니네전복죽
4.9(리뷰 2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