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3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반찬이 소시지 야채볶음이에요 여기 반찬은 참 맛이 좋아요 달지도 않으면서 소세지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은실이네
리뷰378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