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새참으로 딸려서 나온 선과는 그날 촤고의 간식으로 꼽을 만하다 심심풀이로 하나 땄는데 의외로 고소하고 양도 적어 보였는데 하나 먹으니 속이 꽉 차는 듯한 기분 좋게 하고 든든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한각을.홀랑 다 머고 좋은 하루를 잘보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