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7
오늘저녁은. 냉동삼겹살로 정했어요
집근처에있는 식당인데요 새로생겨서 와봤어요
두꺼운 생삼겹살도 맛있지만 냉동삼겹살의 매력이 또 있는거 같아요
호일깐 불판에 냉삼올리고 후추뿌려 구어주니 꿀맛입니다 상추깻잎싸서 쌈싸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