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2974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2974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2974
리뷰17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7
우동하면 통통하고 쫄깃한 면발에 따뜻한 국물, 생각만해도 든든해지는 우동 이지요.특히 가케우동은 깔끔하고 깊은 가쓰오부시 국물에 파만 살짝 얹은 기본 중에 기본 우동 입니다. 면발 본연의 맛을 살려 느끼기 좋은 기본 음식 입니다. 강추 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