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7
제주도의 야시장이 놀러갔다가 구매해서 먹었어요!
오징어에 버터를 듬뿍 녹인 뒤에 토치로 굽더라고요~
버터냄새가 가득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양념은 마요네즈를 주셔서 마요네즈에 먹었는데 오징어가 통통하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하니까 꼭 치즈 같았어요~
#일반식 #저녁

1마리(70g)
135kcal
버터구이오징어
4.9(리뷰 61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