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424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424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424
리뷰53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8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닭다리만 모아 푹 고아낸 백숙은 단연 최고의 보양식입니다. 가슴살의 퍽퍽함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인삼, 대추, 마늘 등 한약재의 깊은 풍미가 기름기를 잡아주어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진국입니다. 푹 고아진 고기를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면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남은 진한 국물에 찹쌀을 넣어 끓여 먹는 죽은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완벽한 마무리입니다. 조리 시간은 다소 걸리지만, 든든한 보양을 원할 때 이만한 메뉴가 없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