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재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경새재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경새재
리뷰1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8
친구와 맛있는 저녁을 먹고 나서 근처 커피숍에서 카페라떼 시켜봤어요. 라떼 아트가 너무 좋네요. 분위기도 좋아서 친구가 멋진 글도 한 번 써봤습니다. 이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들이 한국에 너무 많아 행복한 것 같아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 수 있을 때 열심히 만들어보려고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