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4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18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아삭한 콩나물이 듬뿍 올라간 라면입니다.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시원한 맛이 깊게 배어있어 속이 풀리는 기분입니다. 고명으로 얹어진 김 가루와 송송 썬 파가 고소함과 깔끔함을 더해줍니다. 면발도 알맞게 익어 콩나물과 함께 씹는 식감이 조화롭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