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ou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gisou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isou
리뷰248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8
라면 종류도 하도 많아서 고르기가
좋은건지. 어려운건지모르지만
선택에폭은 넓어 진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라면중에 골드 입니다.
골드 자가 들어가서 더맛있겠지. 하면서
끓여 먹었어요. 어라 조금더 나났나.
만두도 몇개 넣어서 먹었어요
아주 매콤 한것이 맛있어요.
밤참 살찐다는데. 그래도 먹어야죠
#일반식 #간식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