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마미님의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수마미님의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수마미
리뷰26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8
아이들과 마라탕을 처음으로 먹으러 갔다. 향신료가 강해서 먹지 않았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0.5단계 약간 매운맛으로 먹어봤다.굿물은 자극적이긴했지만 풍성한 야채랑 여러가지 부재료를 넣어서 끓이니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을것 같았다. 자주 먹기는 힘들겠으나 한번씩 먹기에는 괜찮을듯 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7g)
445kcal
농심마라고수 마라탕면
4.6(리뷰 42개)
·식단기록7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