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9
심심한 오후의 입을 달래줄 주전부리나 영화를 볼 때 곁들이는 가벼운 간식으로 끊임없이 손이 가게 만드는 간식. 개인적으로는 후렌치후라이보다 훨씬 맛있음!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자연이 준 풍미가 살아있어, 기름에 튀겼음에도 느끼함 없이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해요
#일반식 #점심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