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아워홈 특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아워홈 특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9
아워홈 전복죽은 바쁜 아침이나 간편한 한 끼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제품입니다. 전복의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살아 있으며 부드럽고 걸쭉한 식감으로 속을 편안하게 채워줍니다.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고, 전자레인지나 중탕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아플 때나 입맛이 없을 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든든한 죽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165kcal
아워홈특전복죽
4.3(리뷰 3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