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회오리감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회오리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9
여항가는.중간 정안휴게소들러서 사먹은 회오리감자
사람들 아이디어도.참좋은거같아요.통감자나 생각했지.
감자를.저렇게 모양을.내서.상품으로.판매할.생각까지 하는걸보고 아이디어 참좋다.생각했어요. 퍽퍽하니.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회(120g)
340kcal
회오리감자
4.8(리뷰 69개)
·식단기록1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