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열대 과일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열대 과일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13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9
얄대과일 가득 율려서 먹는 샐러드입니다 잘 익은 망고를 가득 얼려서 먹었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과육 가득한 망고랑 넘 맛있더라고여 제가 좋아하는 과일이라 맛나게 살러드랑도 잘어울렸습니다 평소 샐러드이 과일 저합이
잘어울러수 선호해
#일반식 #점심

1컵(257g)
221kcal
열대 과일 샐러드
4.9(리뷰 26개)
·식단기록1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