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9
우리집은 김은 거의 식탁에서 안빠져요.
따뜻한 밥에 소금과 참기름을 넣고 고루 섞어
김을 바짝구워 싸먹기도하고,
참기름 파 마늘 고춧가루 설탕을 넣은
간장양념에 싸먹는것도 좋아해요.
가위로 작게 짤라서 식용유를 입히고 프라이팬에 구워서 소금뿌리면 간단 김구이가 되요.
김밥도 빼놓을수 없지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